사용자 삽입 이미지

매년 3월 독일 하노버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IT 전시회 CeBiT 이 개최됩니다. 올해에는 'Green IT'를 주제로 환경친화적인 IT를 주창하고 있습니다.

저희 노애드에서는 2008년을 세계 진출 원년으로 삼으며 첫 활동으로 CeBiT 참가를 선택했습니다.
한국 소프트웨어 산업협회(KOSA)에서 마련한 'Dynamic U-KOREA' 부스에 자리를 잡고 PureWeb, NoAD2+, NoAD KIds를 소개하고 있습니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PureWeb은 말그대로 순수한 웹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입니다. 웹브라우저 실행환경을 가상화하고 안전함이 보증된 추가기능을 제외하고 어떤 프로그램도 웹브라우저에 접근할 수 없도록 하여 인터넷 뱅킹, 온라인 쇼핑과 같은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는 각종 거래를 보호하는 솔루션입니다.

NoAD2+는 다들 아시다시피 NoAD2엔진과 BitDefender엔진의 퓨전으로 탄생한 백신 제품입니다. 루트킷 탐지, 커널모드 검사치료 등 노애드의 기술력이 아낌없이 발휘된 대표제품이죠.

NoADKids 는 tv나 신문에서 심심치 않게 접할 수 있는 어린이들의 인터넷과 게임 중독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입니다. 아이들이 컴퓨터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정해줄 수 있습니다. 유해사이트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은 기본이죠. NoADKids는 USB메모리스틱을 이용해 간편하게 환경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6일의 전시회 기간중 하루를 마감했습니다.
남은 5일도 열심히 달려서 좋은 성과를 가지고 돌아가겠습니다.

Posted by Joey C.
,